킬 케 니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출시 시간:2024-03-29 22:55:23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544

핵심 팁:킬 케 니,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구조의 차이에 따라 이동식 승강 플랫폼과 이차식 승강 플랫폼으로 나눌 수 있다. 이차식 승강 플랫폼은 고객이 규정한 찬장 테이블의 길이와 높은 부하에 도달할 수 있다. 경량식 휴대용 승강 플랫폼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구조의 차이에 따라 이동식 승강 플랫폼과 이차식 승강 플랫폼으로 나눌 수 있다. 이차식 승강 플랫폼은 고객이 규정한 찬장 테이블의 길이와 높은 부하에 도달할 수 있다. 경량식 휴대용 승강 플랫폼은 승강 플랫폼의 조종성을 높이기 위해 승강 플랫폼을 배터리 운반차나 대형 트럭에 고정시켜 자동차 엔진의 구동력을 얻는다.휴대용 승강 플랫폼의 조절 기능을 완성하다.공업지구 안팎에 융합된 고공 작업.호텔, 상업건축, 공항 지하철역, 체육관, 생산작업장, 점프식 승강현상이 나타나지 않아야 하며 광고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승강기구: 작업대의 평온한 승강을 보장해야 하며, 각 운동부품의 동작은 유연해야 하며, 저항장치가 있어서는 안 된다: 승강기의 승강분 전동 또는 수동 유압시스템: 각 부품, 파이프라인 및 이음매에는 모두 누출현상이 있어서는 안 된다.

킬 케 니유압 승강기, 적재량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가 낮고,킬 케 니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 벽돌 구조 또는 벽돌 혼합 구조의 우물길을 요구하면 된다.

설치인원은 유압화물사다리설치자질을 구비하고 설치시공전문시공방안을 참답게 집행해야 하며 기술설계는 설치인원에게 안전기술교부를 진행해야 한다.

무 바라 즈안전 안정성 우위: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는 전통적인 예인식 엘리베이터 안전 장치를 갖추는 동시에 설치되어 있다: 오버플로우 밸브: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한다;응급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를 상대적으로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하여 홀을 열 수 있으며, 상문은 승객이 안전하게 가마를 빠져나갈 수 있도록 한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작하여 고압유를 내여 가마를 비교적 가까운 층위치로 상승시킬수 있다.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었을 때, 자동으로 유로를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내의 기름온도가 표준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는 신호를 보내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갈 때 엘레베터를 가동한다.

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유압 오일이 날개 펌프에 의해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중량을 향상시키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고, 정격 압력은 오버플로우 밸브에 의해 조절되며, 압력계 읽기 수치는 압력 관찰에 의해 조절된다.

승강 플랫폼은 고정식과 이동식, 레일식과 크랭크암식으로 나눌 수 있는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이다.고정식에는 가위식 엘리베이터, 체인식 엘리베이터 하역 플랫폼과 부착식 전기 시공 플랫폼이 포함된다.


킬 케 니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원인: 오일 실린더 내 누출 제거 방법: 오일 실린더 밀봉 부품 교체 승강 플랫폼이 내려가지 않는 원인: 하강 밸브 고장 제거 방법: 하강 버튼을 눌렀을 때 하강 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될수록 깨끗이 씻어야 한다.전기가 들어오면 다운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다운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을 유지해야 한다.

활동의 각 상하관절에 정기적으로 기름을 주입하여 상태를 유지한다.

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검증 근거안정성이 좋고 적용 범위가 넓은 화물 리프트 설비는 주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사이의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킬 케 니더블 커팅 액체 압력 승강대, 원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총체적으로 말하면 액압화물사다리 도매공장의 액압전동시스템은 많은 우세가 있지만 그 결함도 홀시해서는 안된다.시장 경쟁력을 더욱 높이기 위해 유압 전동 시스템의 기술은 신속하게 발전했다.현대 과학 기술의 응용과 관련 과정의 과학 연구 성과에 의거하여 유압기의 기술은 신속하게 발전하여 그 결함을 점차적으로 없애고 그 특징은 끊임없이 개선되며 주요 용도는 끊임없이 발전한다.유압 전동 시스템의 기술 성능은 더욱 광범위하게 응용될 수 있다.

시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일종의 고공 작업 기계 설비로서 사람들의 생활과 업무에서 점점 보편적으로 응용되고 있다.그렇다면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을까?


킬 케 니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유압 승강대는 항상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살펴보는데, 만약 느슨해지면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승강기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이완도 (회전팔의 방법으로 압력을 받는 상황을 형성할 수 있음) 를 살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모두 오버헤드가 필요하고 충분하게 열어야 한다.

중간상⒉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유압유가 변질되거나 불순물이 생기다.유압을 장기간 사용한후 유액에는 불순물이 있거나 이미 변질되였을수도 있으므로 표본추출하여 검사를 실시하여 고체립자, 변색, 악취가 함유되여있는가를 보고 없어서는 안될 때 유액을 개변시켜야 한다.유력 화물 사다리 유압 파이프가 막힐 수 있다.유압 파이프도 매우 중요한 일환이므로 유압 파이프가 잘 통하는지 확인해야 한다.각 유압 밸브에 단방향 마감 밸브,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비율 조절 밸브, 오버플로우 밸브 등이 포함되어 있는지 중점적으로 검사한다.문제가 있으면 즉시 유압 밸브를 청소하거나 교체해야 합니다.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킬 케 니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구조의 차이에 따라 이동식 승강 플랫폼과 이차식 승강 플랫폼으로 나눌 수 있다. 이차식 승강 플랫폼은 고객이 규정한 찬장 테이블의 길이와 높은 부하에 도달할 수 있다. 경량식 휴대용 승강 플랫폼은 승강 플랫폼의 조종성을 높이기 위해 승강 플랫폼을 배터리 운반차나 대형 트럭에 고정시켜 자동차 엔진의 구동력을 얻는다.휴대용 승강 플랫폼의 조절 기능을 완성하다.공업지구 안팎에 융합된 고공 작업.호텔, 상업건축, 공항, 지하철역, 체육관, 생산작업장, 창고 등 장소의 고공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임시 공중 조명 기구,킬 케 니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은 한쪽이나 한쪽에 배치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레일 엘리베이터는 과적과 같으며, 특히 알루미늄 엘리베이터는 화물을 배치할 때 가능한 한 균일하거나 중심 위치를 배치해야 한다.

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튼튼할 필요가 있으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킬 케 니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킬 케 니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킬 케 니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킬 케 니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캄사권하다소식
아캄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