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 위 고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디자인 브랜드

출시 시간:2024-04-18 12:15:04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402

핵심 팁:츠 위 고,츠 위 고이동 승강 플랫폼 가위식,감속 탱크의 부품이 완비되어 있고 기름 위치가 정상이며, 변질이 없고, 만약 압력이 정상 범위보다 낮으면 오버플로우 밸브 설정치를 조정할 수 있다.츠 위 고진동점 배치는 진동 시효

츠 위 고이동 승강 플랫폼 가위식,

감속 탱크의 부품이 완비되어 있고 기름 위치가 정상이며, 변질이 없고, 만약 압력이 정상 범위보다 낮으면 오버플로우 밸브 설정치를 조정할 수 있다.

츠 위 고진동점 배치는 진동 시효 공정 표준인 GB/T- 진동 시효 격진기를 공작물의 강성과 진폭이 비교적 큰 곳에 배치하고 그 회전축이 진형 유효구역이 있는 평면과 평행하도록 해야 한다. 격진기는 공작물의 강성이 비교적 크고 단각이나 가장자리에 고정하여 조립물의 비교적 큰 진폭을 작은 에너지로 자극할 수 있다.위의 기초 구조 형태에 따라 각 측면 가공소재 외부에 돌출된 판재에 진동점을 설정합니다.

용기 세척 제도를 마련하다.기름을 담는 용기는 자주 세척하고 엄격하게 관리하여 혼란을 방지하고 용기의 청결을 보장해야 한다.장기 승강기 공장은 가격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츠 위 고이동 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 가격 수준은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라틴 아메리카 와 카 리 브 해엘리베이터 사용 관리 규정

고공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재료는 반드시 온당하게 배치해야 한다.사용하는 공구는 추락하여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반드시 공구봉지에 닥치는 대로 넣어야 한다.

사업일군은 액압승강화물사다리가 운송하는 물품이 대면에서 될수록 균일하게 분포되여 편재를 방지하는것을 감독하고 과적운행을 금지해야 하며 액압승강화물사다리는 사람을 태우고 인화성, 폭발성 등 위험물품을 선적하는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상승할 때 인원이 등반하고 인위적으로 흔들리는것을 금지해야 한다.


츠 위 고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디자인 브랜드



상단에는 안전려정과 상한위려정을 조립한다. 만약 화물계단이 상승할 때 각 층의 위치제한려정이 령활하지 못하고 통제력을 잃는 현상이 있다면 남창승강기는 상한위려정의 안전려정에 의해 전류를 차단하고 끊임없이 상승해야 한다. 만약 안전려정이 늘 접점을 열고 닫는다면 화물계단은 자동적으로 층으로 내려가게 된다.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의 작업 과정: 화물차 객차 안내 기둥의 위치에 따라 창고 입구에서 후퇴하고, 하역 시스템의 문이 열리면 전동 버튼이 유압 승강 플랫폼을 연다.

생산자가 작업 중에 용접봉이나 와이어를 교체할 때 용접공은 반드시 용접공 장갑을 사용해야 한다.용접공 장갑은 건조하고 절연이 믿을 만하도록 유지해야 한다.공재 전압과 용접 전압이 비교적 높은 용접 조작이나 환경 조작 시 용접공은 절연 고무 패드를 사용하여 용접 부품과의 절연을 확보해야 한다.특히 여름철 작업은 땀을 흘린 뒤 옷이 용접재와 작업대에 도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품질 이 향상되다.제승강무대가 운행할 때 가마의 자중 및 하중 등 수직부하균유독은 밑구덩이의 지반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길의 벽체 및 꼭대기의 지반강도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낮고 순벽돌구조 또는 벽돌혼합구조의 우물길이면 된다.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유압유 부족;회로 차단;필터 차단;지지 밸브 또는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음;전자석 코일의 입력 전압 부족;전자석 코일이 타버리기;밸브심이 끼어 죽다.이것은 모두 승강 플랫폼 작업대의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 요소이다. 그렇다면 해결 방법은 밀봉 코일 교체, 기어 펌프 교체, 전기 시스템 점검, 교체 또는 세척, 점검 또는 교체이다.

적재중량이 규정된 요구에 도달했는지는 아직 일정한 여유량이 있는데 이런 화물사다리는 적재력이 더욱 강하다.고공 작업 플랫폼은 우리로 하여금 고공 작업을 실행할 때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기계 설비를 가지게 한다. 그러나 많은 경우에 우리는 많은 사용자들이 고공 작업 플랫폼을 정확하게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러면 다음에 우리가 당신에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츠 위 고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디자인 브랜드



레일 선반의 상하한 비트 블록의 방위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시장.버저, 급정지 버튼,츠 위 고8톤 이동식 등차교, 여정 스위치, 센서 등 동작이 정상적이고 신호가 정확한지 각 안전장치를 점검한다.

제품 유압 시스템은 추락 방지, 과부하 안전 보호 장치를 갖추고 있으며, 각 층 및 승강 플랫폼 작업대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

  ??감리단위는 안전직책을 확실하게 이행해야 하며, 생산안전사고의 위험이 존재하는 것을 발견한 경우 설치단위, 사용단위에 기한부 시정을 요구하여야 하며, 설치단위, 사용단위에 대해 시정을 거부하는 경우 즉시 건설단위에 보고해야 한다.

츠 위 고마운트 또는 장치 고장.각종 승강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울타리 바구니는 바구니를 설치할 때 표면을 깨끗이 청소하고 발볼트를 잘 설치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마찰이 줄어들고 발볼트가 있는 곳에도 부동한 두께의 강판을 깔아놓을수 있다. 이렇게 하면 수직도를 조절할수 있다. 이어서 완충용수철을 설치할수 있다. 이는 필수적이다. 필경 완충은 안전성을 보장할수 있다.

중량을 띤 시공 승강기에 관하여, 중량 가이드 바퀴의 조정과 고정 상황을 살펴보아라. 와이어 로프의 균형 설비, 천륜과 중량 와이어 로프 받침대를 살펴보아라.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츠 위 고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디자인 브랜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츠 위 고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디자인 브랜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츠 위 고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디자인 브랜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츠 위 고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디자인 브랜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캄사권하다소식
아캄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