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캉 딩 시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고위험 산업 기술 교육 수행

출시 시간:2024-03-28 14:57:38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427

핵심 팁:성 캉 딩 시,선택을 한 후에는 충분한 담력과 식견, 조잡한 관찰, 산돌이 타이어를 베고 섀시를 망가뜨리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어쩌면 사람은 깊은 구덩이에 빠질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승리를 향해 큰 걸음을 내디뎠다.차

선택을 한 후에는 충분한 담력과 식견, 조잡한 관찰, 산돌이 타이어를 베고 섀시를 망가뜨리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어쩌면 사람은 깊은 구덩이에 빠질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승리를 향해 큰 걸음을 내디뎠다.차의 속도가 비교적 빨라서 갑자기 차 뒤편 도로에 행인이 나타나면 어떻게 합니까?핸들을 꽉 잡고 브레이크를 밟은 것이냐, 그것의 높이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성 캉 딩 시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따라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상품의 대량의 하역을 전개할 수 있으며, 하역 서비스 플랫폼이라고도 한다.그러나 출입하는 트렁크에서는 트렁크의 높이가 다르기 때문에 차량 운송과 하역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일정한 고도볼트가 발생한다.

성 캉 딩 시통로결함은 이미 정상적인 운행을 잃었을수도 있으므로 보수인원은 즉시 보수인원에게 만약 위험이 있거나 형신기계결함이 있을 경우 즉시 전원차단을 중지하고 보수부품을 보수하고 천명해야 하며 운용전에 구체적으로 살펴보아야 하며 오작동이 없다고 알려주어야 한다.채널을 패치할 때는 전원을 폐쇄하고 보호자를 승강 통로의 하부로 배치할 필요가 있다.필요할 때는 항로가 내려가지 않도록 지지 설비를 설치해야 한다.그들 공장에서 선택한 원료는 주로 주체 지지대: 특제 이형 강관을 선택한다.테이블 자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선택한다.오일 실린더: 제남산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유압 시스템 방식: 유압 오일: 내마모 유압 오일.

비 세 그리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어떻게 등차교를 유지합니까?

우선 유압등차교는 시장수요와 장소에 따라 고정등차교와 이동등차교로 나뉘며 고정등차교도 시장장소와 수요에 따라 유압등차교와 공기동등차교로 나뉜다.그러나 서로 다른 시장 고객의 수요에 따라 이동 등차교도 기계 이동 등차교와 전기 이동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사용 장소,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르다.


성 캉 딩 시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고위험 산업 기술 교육 수행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특수한 상황에서 특수중형차량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일선등차교 그 어떤 다축차량의 모든 차바퀴도 트레일러의 창문이 모두 단독으로 강성하게 차대에 걸려있다면 악조건의 도로를 운행할 때 모든 차바퀴가 동시에 지면과 함께 차바퀴가 공중에 뜨고 차체가 엄중한 등 사고가 발생한다는것을 보장할수 없다.차량의 운행 평탄성과 조종의 안정성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선 축 등차교를 채택하면 열악한 도로 조건에서 주행할 때 모든 바퀴와 노면이 양호함을 보장할 수 있어 차체 등 사고를 줄이고 차량 운행의 평탄성과 조종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다. 자전 등차교는 하중에 따라 조향을 조절하고 안정시키는 원리로 설계됐다.유압 등차교 축량과 회전핀 파동 압력 베어링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차량이 직선으로 달릴 때 차량 자체의 질량은 상하 두 개의 파도형 압력판을 서로 긴밀하게 맞물려 바퀴의 직선 주행 상태를 유지한다.세미 트레일러가 방향을 바꿀 때마다 압력 베어링의 파도형 이빨면이 어긋나 샤프트 빔을 높여 바퀴가 자동으로 방향을 바꾸게 한다.승차교 하중에 따라 두 개의 압력 블록 간의 마찰 저항도 상응하는 변화가 발생해야 한다.또한 하중에 따라 회전각 제한기가 자동으로 큰 회전 각도에서 동시에 회전 가로 레버를 돌릴 수 있으며, 두 바퀴의 회전 순간 중심을 등차교의 미끄럼 방지 장치와 일치시켜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충돌 방지 블록은 건물과 승차교를 손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을 조립한 지각 볼트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랫폼과 베이스는 기계 시스템을 구성한다.승강 플랫폼은 “U”형강은 골격으로 자중이 가볍고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적재력이 크다.테이블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고 지게차가 킬로미터/h를 가득 싣고 달리는 속도를 오목하지 않고 견딜 수 있어 작업 신뢰성을 높였다.

채택된 유압유의 점도 치수는 즉시 상승 속도의 속도에 영향을 준다.유압유는 유기화학제품류형의 원료유에 속하며 심신건강에 좋지 않은 위해를 초래할수 있으며 즉시 피부, 두눈과 함께 극히 큰 손상을 초래할수 있다.유압유를 적용할 때 유압유는 여름에 #, 액압유를 뜯을 때,성 캉 딩 시유압 고정 등차교, 그 액압유는 그릇에 연결되어야 하며, 반드시 효과적인 누출 보충 및 기름 흡입 대책을 취해야 한다.

휘황찬란 하 게 주조 하 다.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매우 좋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하중: ~톤.

차교와 차를 연결하는 유압지 (아니오, 사용하지 않음) 는 유압으로 인해 방향을 잃고, 지게차와 차의 무게를 받는 곳까지 상행검사라고 하며, 여러 가지 실정을 행하고 차교 안소 점검표 유압등차교의 분류에는 이동식 유압등차교와 고정식 유압등차교가 있다.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주요 역할은 화물 운송 플랫폼과 운송 차량 사이의 교량이다.지게차의 조작을 편리하게 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설비의 한쪽 끝은 화물칸의 높이와 같고 다른 한쪽 칸의 뒤쪽 가장자리와 같으며 자동적으로 높이를 조절할수 있으며 부동한 류형의 차량과 적재과정에서의 칸의 변화에 따라 조절할수 있다.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조작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말한다.설치된 등차교의 마더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 수준.플랫폼에 완전히 통합되어 로드와 제거 작업이 없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이런 종류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고 상대적으로 빠른 탑승 보조 설비를 사용한다.그 설계는 건축 구조 설계 때 이미 표준화되었다.침대 옆의 등차교 플랫폼 측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작업플랫폼에서 구덩이를 발굴하거나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구조는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는다.시공 중에는 적재와 하역의 요소를 고려하지 않는다.작업대 측 승차교는 트럭 객차에 적재하고 하역하는 요구도 충족시킬 수 있는 보완 방안이다.침대 옆 승차교도 현장 조건에 따라 설계됐다.이와 유사하게,성 캉 딩 시10톤 이동식 등차교, 그것은 일정한 범위 내에서 상향 조정 (화물 카운터 아래) 또는 하향 조정 (화물 카운터 아래) 할 수 있으며, 이는 대부분의 적재 및 하역 플랫폼의 설치 및 사용을 충족시킬 수 있다.이동cllimbing은 현장에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하역 화물을 이동해야 하는 곳에 사용된다.물류 분야에 하역 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책으로 이동식 승차교가 적절한 방안 중 하나다.이동식 승차교는 이동하는 철제 경사로에 해당하며 지게차도 직접 트럭 객차에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은 전원이 필요 없이 혼자서 조작할 수 있다.

등차교의 분류: 이동등차교 이동식 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보조설비이다.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이고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성 캉 딩 시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고위험 산업 기술 교육 수행



그것의 설계는 일반적으로 건축물 구조를 설계할 때 이미 전면적으로 규범화되었다.

개조 하 다.구역: 본 법은 등차교의 일 및 정비에 사용된다.

이 설비는 전동 조작이기 때문에 중량을 너무 많이 견딜 수 없으며, 크기가 너무 큰 고정식 유압 승차교 구조인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및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랫폼과 베이스는 기계 시스템을 구성한다.플랫폼은 “U”형강은 골격으로 자중이 가볍고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고 지게차가 오목하지 않고 만재하여 주행할 수 있어 작업 신뢰성을 높였다.어떻게 효과적으로 이동 승차교를 잘 이용합니까?

둘째,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서 선택한 유압 펌프장과 오일 실린더도 매우 관건이다. 이러한 설비는 모두 외부 배치 중 중심의 부품이다. 방심해서는 안 된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지속적인 운용을 결의했을 뿐만 아니라 전체 작업 과정 중의 지탱할 능력이 없다!

성 캉 딩 시인원이 의외로 등차교 내부를 불러 하강할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등차교의 사용과정에서 만약 사용설명규약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한다면 등차교에 대해 정기적인 점검수리를 진행하고 일부 세부적인 문제에 대한 정비에 더욱 주의를 돌리면 등차교의 로화를 늦추고 등차교의 사용수명을 연장시킬수 있다.등차교의 사용 가치를 크게 높이다.

사용 장소가 다르기 때문에 맞춤형 제작을 할 때 이 장소에 사용되는 파라미터를 만족시킬 수 있는 등차교에 주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작업 환경 작업대 사이즈, 적재 중량, 용도, 작업 환경, 승강 높이 등 상세한 파라미터를 고려해야 한다.

조리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 디자인 (Design) 으로 잡동사니 정리가 편리하고 빠르다 (의: 빠르고 민첩하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성 캉 딩 시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고위험 산업 기술 교육 수행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성 캉 딩 시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고위험 산업 기술 교육 수행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성 캉 딩 시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고위험 산업 기술 교육 수행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성 캉 딩 시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고위험 산업 기술 교육 수행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캄사권하다소식
아캄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