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 스 버그등차교 유압 고정식경공업에서의 응용

출시 시간:2024-03-28 14:06:07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165

핵심 팁:워 스 버그,워 스 버그이동식 유압 등차교,유압 등차교 동력 시스템,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내밀며, 높이 조절판은 모두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긴밀히 용

워 스 버그이동식 유압 등차교,

유압 등차교 동력 시스템,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내밀며, 높이 조절판은 모두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긴밀히 용접하여 수명이 길다.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유압 등차교가 하강할 때 발가락을 눌러 다치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유니크한 디자인의 & ldquo;노동 ”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받칠 수 있고, 골격의 비틀림을 줄일 수 있으며,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워 스 버그현재 많은 현대화된 공장과 작업장은 모두 화물 운송장의 표면보다 높은데, 이는 하역과 고정식 등차교에 어려움을 가져오는데, 이 문제는 해결할 수 있다.고정식 승차교의 유연성 높이 조절 기능은 서로 다른 높이의 화물차에 응용할 수 있다.대량의 인공하역에 비해 고정식등차교는 안전성을 갖고있을뿐만아니라 하역효률도 크게 제고시켰다.

응용된 상품 하역 운반 보조 기계 설비의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설비는 두꺼운 강판 전기 용접을 선택하여 용접한 것으로 합리적으로 미끄럼 방지 작용을 유지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다.등차교 공장을 장기간 경영하는 곳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르 타  .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작업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가리키며,워 스 버그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 설치된 등차교 메인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은 수평이다.플랫폼에 완전히 융합되어 하역차 작업을 하지 않았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 임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이런 유형의 구조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상대적으로 빠른 등차보조설비이다.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키고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

처음, 운용 전, 어쩌면 운용 후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관한 검사와 유지보수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니, 바로 설 수 있는지 유의해야 한다


워 스 버그등차교 유압 고정식경공업에서의 응용



그리고 일상적인 물류업으로 돌아가서, 잠재적인 자재 운반 설비 수요도 때때로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특히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창고, 부두, 창고, 화물대, 공항 등 출하구에서 보편적으로 운용되고 출하량이 많아 운용이 빈번하다.그럼 국제 기업 제조업의 때때로 진보와 둔화에 따라 전개된다.유압 등차교와 유압 승강 경로의 제조 품질도 때때로 진보하고 있으며, 일부 제조 재능이 비교적 강한 기업도 있다.

축 또는 축 서스펜션 시스템에 적용되는 자전 방향 차교를 사용했다면 비슷한 상황이 전혀 발생하지 않았을 것이다.자전방향 등차교를 설치한 트레일러 세미 트레일러는 방향을 바꿀 때 타이어가 더 이상 노면과 많은 유해 마찰을 일으키지 않고 주행 방향이 바뀌면서 노면에서 순수하게 굴러간다.바로

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손상 누전 여부 등 상황에 대해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화된 전선을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누전으로 사람이 다치는 것을 방지하다.

높이 상승: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고정 승차교의 높이 상승은 동일하며 케이블의 노화 여부, 특수 수요자는 예외가 있으며,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표준과 같은 높이를 유지한다.

계측장비 계측기 검측(검사 및 테스트)법은 각종 계측기 계측기를 이용하여 유압(hydraulic) 승차교 유압시스템(system), 유압소자의 각종 성능(xìng néng), 파라미터를 측정하여 이러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처리(chǔ lǐ)장애(fault)를 나타냅니다.국내의 성숙한 승강 플랫폼 공장, 이곳의 제품은 구전하고 품질은 보장된다.


워 스 버그등차교 유압 고정식경공업에서의 응용



전동 리프트와 수동 리프트를 막론하고 모두 수동 펌프 스위치로 리프트한다.

어디차교 자물쇠와 객차의 단단한 갈고리로 연결하여 차교와 객차를 고정시켜 여행한다.우법화물칸차,워 스 버그유압 이동식 등차교, 덮개는 승차교의 쇠갈고리를 준화물칸차의 전문갈고리에 고정시킨다;일반 화물칸차에서는 승차교의 쇠자물쇠를 작은 차의 꼬리에 정해진 쇠틀에 단단히 감고 자물쇠로 잠근다.검등차교와 차접의 액압지 (아니오, 사용하지 않음) 가 있는 곳은 실속이 있어 지게차와 차의 무게를 견딜 수 있다. 만약 할 수 없다면 강판 등을 깔 수 있다.

이동식 승차교는 이동하는 강철 비탈에 해당하며, 지게차는 직접 트럭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전기 제어 조작은 극단적으로 간략하여 버튼만 누르면 조리판이 주동적으로 올라간다;버튼을 놓으면 조리판이 자중에 의해 하강하고 활판판이 트럭에 걸쳐져 운용할 수 있다.

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워 스 버그누출 현상이 나타나기 쉽다.작업자와 설비의 결합도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므로 작업자는 사용하기전에 반드시 설명서와 주의사항을 인식하고 차량다리에 올라 기계의 성능과 원리를 료해하여 조작이 부당하여 엄중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을 설계 제조한다. 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한다. 대부분은 웅덩이 안에 설치되어 있다. 누락 상태일 때 지면과 평평하여 걷기에 편리하고 교통을 방해하지 않는다.

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워 스 버그등차교 유압 고정식경공업에서의 응용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워 스 버그등차교 유압 고정식경공업에서의 응용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워 스 버그등차교 유압 고정식경공업에서의 응용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워 스 버그등차교 유압 고정식경공업에서의 응용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캄사권하다소식
아캄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