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 도사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일상 유지보수 경쟁력

출시 시간:2022-09-26 10:52:59 사용자 게시:717HP127443542 페이지 뷰:558

핵심 팁:멘 도사,먼저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무엇 인지 알 아 보 자. 쉽게 말 하면 녹 슬 지 않 는 강 재 를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 하지만 학술 적 의미 에서 볼 때 공기,멘 도사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카드 압

먼저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무엇 인지 알 아 보 자. 쉽게 말 하면 녹 슬 지 않 는 강 재 를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 하지만 학술 적 의미 에서 볼 때 공기,멘 도사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카드 압력 연결, 수증기, 물 등 약 한 부식 매체 와 산, 알칼리, 소금 등 화학 침식 성 매체 가 부식 되 는 강 이다.녹 슬 지 않 는 내산 강 이 라 고도 부른다.실제 응용 에 서 는 약 한 부식 매체 의 부식 에 강 한 강 을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 부 르 고, 화학 매체 의 부식 에 강 한 강 을 내산 강 이 라 고 부른다.이들 이 화학 성분 에서 의 차이 로 인해 전 자 는 반드시 화학 매체 의 부식 에 견 디 지 못 하고 후 자 는 일반적으로 녹 슬 지 않 는 다.스 테 인 리 스 강의 내식 성 은 강 에 함 유 된 합금 원소 에 달 려 있다.크롬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하여 금 내식 성 을 얻 게 하 는 기본 적 인 요소 로 강 에 크롬 이 % 정도 함유 되 었 을 때 크롬 과 부식 매체 중의 산소 작용 은 강 표면 에 매우 얇 은 산화 막 (자체 둔화 막) 을 형성 하여 강의 기 체 를 더욱 부식 시 키 는 것 을 막 을 수 있다.크롬 을 제외 하고 자주 사용 하 는 합금 원 소 는 니켈 몰리브덴, 니오브, 구리, 질소 등 이 있어 각종 용도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조직 과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시킨다.

물 과 가스 등 유체 수송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그 송 수 설 비 는 현재 세계 선진 적 인 기초 적 인 정수 재료 로 부식 방지 성능 이 강하 고 주철 관, 탄소 강관, 플라스틱 관 등 과 비교 할 수 없다.

멘 도사법 은 곧 가열 한 파이프 반제품 을 밀 폐 된 원통 안에 넣 고 천공 봉 과 봉 을 움 직 여 작은 구멍 에서 짜 낼 것 이다.이 방법 은 지름 이 비교적 작은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용접 의 질 을 향상 시 키 는 조 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외관 층 이 훼손 되 거나 정화 되 지 않도록 소비 하 는 각 공정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유 지 를 강화 해 야 한다. 주로 다음 과 같은 세 가지 내용 이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공 소 비 는 전문 적 인 소비 현장 (널 빤 지 를 잘 사용) 이 있어 야 한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탄소강 의 가공 플랫폼 이 단단 한 공중 간접 을 피 할 수 있 습 니 다.

서가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소 이온 이 존재 하 는 환경 에서 부식 이 빠 르 고 심지어 일반적인 저탄소강 을 초과 하여 염소 이온 과 합금 원소 중의 Fe 가 배합 물 을 형성 하여 Fe 의 정 전 위 를 낮 춘 다음 에 전 자 를 빼 앗 겨 산화 된다 [].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생산 공정 a. 원강 준비;b. 가열 하기;c. 열 간 압연 천공;d. 머리 를 자르다.산세척f. 연마 하기;g.;h. 냉 간 압연 가공;i. 탈지;j. 고용 열처리;k. 정직 하 다.l. 파이프 절단;산세척완제품 검사

양 끝 이 열 리 고 중 공의 단면 이 있 으 며 그 길이 와 단면 둘레 가 비교적 큰 강 재 는 모두 강관 이 라 고 할 수 있다. 길이 와 단면 둘레 의 비교 시간 은 관 구간 이나 관 형 부품 이 라 고 할 수 있 는데 모두 관 재 제품 의 범주 에 속한다.


멘 도사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일상 유지보수 경쟁력



이 동시에 건설 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의 응용 을 매우 중시한다.의 업계 기준 은 이미 년 에 발표 되 어 집행 되 었 다.관련 배관 공사 기술 규정 및 설치 집 은 건설 부가 이미 글 을 보 내 동제대학 이 작성 하고 있다.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정규 자질, 전화 문의 환영,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현재 쓰 촨, 광 둥,멘 도사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절강, 강 소 등 지역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 고 제품 은 이미 성숙기 가 되 었 기 때문에 응용 할 시기 가 이미 되 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께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업계 에 서 는 일반적으로 국가 표준 에 부합 되 는 강 재 를 & ldquo 라 고 부른다.국가 표준 & rdquo;국가 표준 에 부합 되 지 않 는 저질 강 재 는 & ldquo 라 고 합 니 다.낙찰 & rdquo;,멘 도사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비 규격 & rdquo;실제 응용 에서 국 표 와 비 표 의 질 은 대동소이 하 다. 주로 두께 에 차이 가 있 는데 국 표 개의 두 께 는 실제 적 으로 mm 의 두께 이지 표 개의 두 께 는 실제 적 으로 .mm 만 있 거나 mm 이하 의 두 께 는 표 시 된 것 이 아니 라 대체적으로 낙찰 과 같다.표지 판 사이즈 ( mm) 표지 판 의 집행 기준 GBT - 비 표지 판 의 두 께 는 외경 강관 보다 모두 표지 판 에 따라 생산 한다.중국 표준 C 함량 과 P 함량 은 미국 표준 ASTM A 기준 에 비해 약간 낮다. @ @재질 의 중요 한 두 가지 요 소 는 크롬 과 니켈 국 표 소 공장 재료 대 공장 재료 미 표 소 공장 대 공장 재료 이다.@_@국가 표준 크롬 이상, 미국 표준 개 크롬 이상 @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미국 표준 으로 국 표 에는 없고 대응 하 는 국 표 에는 CrNi 이다.

철 강 종 류 를 정확하게 선택 하고 관리 가 적당 하 다 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식, 부식, 부식 또는 마모 가 발생 하지 않 을 것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용 금속 재료 중 강도 가 높 은 재료 중 하나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패 방지 성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구조 부품 의 공정 설계 의 완전 성 을 유지 할 수 있다. 크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기계 적 강도 와 높 은 연장 성 을 한 몸 에 모 아 쉽게 설계 할 수 있다.부품 가공

생산 하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브랜드 그룹 시리즈 & mdash;크롬 - 니켈 - 망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리즈 & mdash;크롬 -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 mdash;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용접 성 이 좋다.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크롬 은 % 이상 함유 되 어 있 고 % 정도 의 니켈 과 소량의 몰리브덴, 티타늄, 질소 등 원소 도 함유 되 어 있다.종합 적 인 성능 이 좋아 서 여러 종류의 매체 의 부식 에 견 딜 수 있다.

CE--“냉 성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구조 부품 디자인 규범 & rdquo;NiDI 와 Euro Inox 가 공동으로 출판 한 & ldquo;구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디자인 매 뉴 얼 & rdquo;사용 수명 이 길 고 완전 성 이 좋 은 건축 용 구조물 의 설 계 를 간소화 했다.


멘 도사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일상 유지보수 경쟁력



보일러 튜브, 열 교환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GJB - (YB - 항공 용 구조 관, 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 (GJB - ) (YB - 항공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YBT - ) 항공 용 A 중 공 리벳 이음매 없 는 강관 (GJB - (YB - 항공 용 구조 관, 이음매 없 는 강관 (YBT - )(YB - 항공 용 도관 A 이음매 없 는 강관 작은 지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고압 보일러 용 이음매 없 는 강관 저 중압 보일러 튜브 녹 슬 지 않 고 내산 극 이음매 없 는 강관 석유 분해 용 이음매 없 는 강철 보일러, 열 교환기 용 페라이트 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일반 용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용접 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용접 강관 용접 강관 용접 관 탄소강, 페라이트 와 오 스 테 인 리 스 합금 강관 의일반적으로 전문 적 인 용 도 를 요구 하 는 페라이트 강 과 합금강 의 일반적인 요 구 는 일반적으로 탄 소 를 요구한다.

어디 에 팝 니까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전형 적 인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 ~ Cr 과 Cr 등 강 가공 공정 의 성능 이 양호 하 다.예열 을 거치 지 않 고 심 충 구 부 림, 권 변 및 용접 을 할 수 있다.Crl 냉각 변형 전에 예열 을 요구 하지 않 지만 용접 전에 예열 을 해 야 한다. CrlCr 은 주로 증기 터빈 날개 등 내식 구조 부품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되 고 crCr 은 주로 의료 기기 외과 수술 과 내 마모 부품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된다.Crl 은 내식 베어링 과 구 조 를 만 들 수 있다.

규격 및 외관 품질 은 GB - 의 규정 에 따라 강관 의 보통 길이 (불 정 척) 열 간 압연 강관 은 ~ m 이 고 열 강관 은 m 이상 이다. 냉 간 (압연) 강관 의 벽 두께 가 . ~ mm 인 사람 은 ~ m 이 며 벽 두께 가 mm 이상 인 사람 은 ~ m 이다.

많은 시공 현장에서 우 리 는 모두 이런 용접 을 사용 하여 기 초 를 닦 았 는데 그 품질 은 효과 적 인 보증 을 받 을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일정한 시공 난이도 도 있 기 때문에 꼼꼼 하고 기술 이 숙련 된 용접공 을 선택 하여 이 일 을 맡아 야 한다.

멘 도사Ti, Nb 등 안정 적 인 탄화물 (TiC 또는 NbC) 을 형성 할 수 있 는 원 소 를 넣 어 정계 에서 CrC 가 석출 되 지 않도록 하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결정 간 부식 을 막 을 수 있다.

크롬의 첨가 량 이 % 에 이 르 렀 을 때 강철의 대기 부식 방지 성능 은 현저히 증가 하 였 으 나 크롬의 함량 이 더욱 높 을 때 부패 방지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나 뚜렷 하지 않다.크롬 으로 강 을 합금 화 처리 할 때 표면 산화물 의 유형 을 순 크롬 금속 에 형 성 된 표면 산화물 로 바 꾸 었 기 때문이다.이런 긴밀 하 게 붙 어 있 는 부 크롬 산화물 은 표면 을 보호 하여 진일보 한 산 화 를 방지한다.이런 산화 층 은 매우 얇 아서 그것 을 통 해 강 표면의 자연 광택 을 볼 수 있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하여 금 독특한 표면 을 가지 게 한다.그리고 표층 을 손상 시 키 면 나 오 는 강 표면 과 대기 반응 을 자체 수리 해 이런 둔화 막 을 다시 만들어 보호 작용 을 계속 한다.

거스러미 제거: 관 재 를 절단 한 후 가 시 를 깨끗이 제거 하여 개스킷 을 베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멘 도사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일상 유지보수 경쟁력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멘 도사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일상 유지보수 경쟁력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멘 도사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일상 유지보수 경쟁력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멘 도사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일상 유지보수 경쟁력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캄사권하다소식
아캄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