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 송.s31603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널리 사용되는 이유 분석

출시 시간:2022-09-15 10:50:06 사용자 게시:717HP127443542 페이지 뷰:575

핵심 팁:헤 송.,로 씨 경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로 씨 경도 시험 은 부 씨 경도 시험 과 마찬가지 로 모두 스 크 래 치 시험 이다. 다른 것 은 스 크 래 치 의 깊이 를 측정 하 는 것 이다. 로 씨 경도 시험 은 현

로 씨 경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로 씨 경도 시험 은 부 씨 경도 시험 과 마찬가지 로 모두 스 크 래 치 시험 이다. 다른 것 은 스 크 래 치 의 깊이 를 측정 하 는 것 이다. 로 씨 경도 시험 은 현재 매우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 으 며, 부 씨 법의 잘못 을 보완 한다.부 씨 법 에 비해 간편 하여 경도 기의 시계 판 에서 경도 수 치 를 직접 읽 을 수 있다. 그러나 압축 흔적 이 작 기 때문에 경도 수 치 는 부 씨 법 보다 정확 하지 않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응력 부식 응력 (주로 당 김 응력) 과 부식 의 종합 작용 으로 인 한 균열 을 응력 부식 균열 이 라 고 부 르 며 SCC (Stress Crack Corrosion) 라 고 부른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부식 매체 에서 응력 부식 이 발생 하기 쉽다. Ni 함유량 이 % 에서 % 에 이 르 렀 을 때,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헤 송.스 테 인 리 스 강관 곡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경영 하 는 것 은 문의 하 러 오 는 것 을 환영한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응력 부식 경향 이 매우 크 고, Ni 함유량 을 ~ % 까지 계속 증가 하 는 응력 부식 경향 이 점점 줄 어 들 며 사라 질 때 까지 계속 증가한다.

헤 송.주방 은 가정 주방 과 장기 적 으로 하나의 환경 에 있 기 때문에 일반적인 강철 관 을 사용 한 후에 녹이 슬 고 사용 수명 이 길지 않 으 며 가정 식수 의 안전 에 영향 을 줍 니 다!그래서 여기 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하면 장기 적 으로 녹 슬 지 않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자체 가 가지 고 있 는 부식 성과 인장 력 을 확보 할 수 있다.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안전, 친 환경,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평로 강: P;비등 강: F;진정 강: B;갑 류 강: A;T: 특 GCr : 구슬.

라 코 루 나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왜 부식 되 지 않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모든 금속 은 대기 중의 산소 와 반응 하여 표면 에 산화 막 을 형성한다.불 행 히 도 일반 탄소강 에 형 성 된 산화철 은 계속 산화 되 어 녹 의 부식 을 계속 확대 시 켜 구멍 을 만 들 었 다.페인트 나 산화 에 강 한 금속 (예 를 들 어 아연, 니켈, 크롬) 을 이용 하여 전기 도금 을 하여 탄소강 표면 을 확보 할 수 있 지만,헤 송.스 테 인 리 스 강 내 고온 호스, 사람들 이 알 고 있 는 것 처럼 이런 보 호 는 단지 하나의 박막 일 뿐이다.보호층 이 덮 이면 아래 의 강철 은 녹이 슬 기 시작한다.

이 동시에 건설 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의 응용 을 매우 중시한다.의 업계 기준 은 이미 년 에 발표 되 어 집행 되 었 다.관련 배관 공사 기술 규정 및 설치 집 은 건설 부가 이미 글 을 보 내 동제대학 이 작성 하고 있다.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정규 자질, 전화 문의 환영,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현재 쓰 촨, 광 둥, 절강, 강 소 등 지역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 고 제품 은 이미 성숙기 가 되 었 기 때문에 응용 할 시기 가 이미 되 었 다.

오 씨 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응력 부식 을 방지 하 는 초 주 된 경 로 는 Si ~ % 를 첨가 하고 제련 에서 N 함량 을 .% 이하 로 낮 추 는 것 이다. 또한 P, Sb, Bi, As 등의 불순물 함량 을 최소 화해 야 한다. 또한 A - F 쌍 상강 을 사용 할 수 있 으 며, 그것 은 C - 와 OH - 매체 에서 응력 부식 되 지 않 는 다. 당초 의 미세한 균열 이 철 소체 상 을 만 나 더 이상 확장 되 지 않 고, 철 소체 함량 은 % 안팎 이 어야 한다..


헤 송.s31603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널리 사용되는 이유 분석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크롬 은 % 이상 함유 되 어 있 고 % 정도 의 니켈 과 소량의 몰리브덴, 티타늄 질소 등 원소 도 함유 되 어 있다.종합 적 인 성능 이 좋아 서 여러 종류의 매체 의 부식 에 견 딜 수 있다.

  —비교적 더 좋 은 내 온 성 이 있다.

전체 강재 총량 의 %, % 정 도 를 차지 하 며 국민 경제 에서 의 응용 범위 가 매우 광범 위 하 다.통 제 된 구조 와 부품 은 무게 가 같은 상황 에서 옹 골 진 부품 보다 더 큰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다.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 가 금속 을 절약 하 는 경제 단면 강재 로 강재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 특히 석유 시추, 제련 에 있어 서 는.

업 종 관리조합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의 각종 용접 방법 은 모두 각자 의 장점 과 부족 을 가지 고 있다. 조합 용접 방법 은 아르곤 아크 용접 과 플라스마 용접 고주파 용접 과 플라스마 이다.

오 씨 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응력 부식 을 방지 하 는 초 주 된 경 로 는 Si ~ % 를 첨가 하고 제련 에서 N 함량 을 .% 이하 로 낮 추 는 것 이다. 또한 P, Sb, Bi, As 등의 불순물 함량 을 최소 화해 야 한다. 또한 A - F 쌍 상강 을 사용 할 수 있 으 며,헤 송.201 무 자성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그것 은 C - 와 OH - 매체 에서 응력 부식 되 지 않 는 다. 당초 의 미세한 균열 이 철 소체 상 을 만 나 더 이상 확장 되 지 않 고, 철 소체 함량 은 % 안팎 이 어야 한다..

철 강 종 류 를 정확하게 선택 하고 관리 가 적당 하 다 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식, 부식, 부식 또는 마모 가 발생 하지 않 을 것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용 금속 재료 중 강도 가 높 은 재료 중 하나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패 방지 성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구조 부품 의 공정 설계 의 완전 성 을 유지 할 수 있다. 크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기계 적 강도 와 높 은 연장 성 을 한 몸 에 모 아 쉽게 설계 할 수 있다.부품 가공


헤 송.s31603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널리 사용되는 이유 분석



오 씨 체 - 철 소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오 씨 체 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의 장점 을 겸비 하고 초소 성 을 가지 고 있다.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강도 가 높 지만 소성 과 용접 성 이 떨어진다.

강력 추천응력 처리 하 다.탈 응력 처 리 는 강 이 냉 가공 이나 용접 후의 잔여 응력 을 없 애 는 열처리 기술 로 일반적으로 ~ ℃ 로 가열 하여 템퍼링 하 는 것 이다.안정 화 된 원소 인 Ti, Nb 를 함유 하지 않 은 강 에 대해 가열 온 도 는 ℃ 를 초과 하지 않 고 크롬 의 탄화물 을 석출 하여 결정 간 의 부식 을 피한다.초 저 탄소 와 Ti, Nb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함 유 된 냉 가공 부품 과 용접 부품 에 대해 서 는 ~ ℃ 에서 가열 한 후 냉각 을 늦 추고 응력 (용접 응력 제거 상한 온도) 을 제거 하면 수정의 부식 경향 을 감소 시 키 고 강의 응력 부식 저항력 을 높 일 수 있다.

화물 은 세 군데 에 비해 실속 있 는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을 선택한다.각 판매 관 의 가격 에 비해 신중하게 선택해 야 하 며 구입 해 서 는 안 된다. 그러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의 수송 에너지 소모 가 비교적 낮 고 수송 원 가 를 절약 하기 때문에 가격 도 그리 비 싸 지 않 을 것 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용접 아르곤 아크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용접 의 깊이 를 요구 하고 산화물 이 섞 이지 않 으 며 열 영향 구역 은 가능 한 한 작 을 수 있다. 텅스텐 극 타성 기체 가 유지 하 는 아르곤 아크 용접 은 비교적 좋 은 순응 성 을 가지 고 용접 의 질 이 높 으 며 용접 투과 기능 이 좋 으 며 그 상품 은 화학, 핵 공업 과 식품 등 공업 에서 보편적으로 사용 된다.

헤 송.그래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사용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있 고 자주 먼지 를 제거 하고 깨끗 하고 건조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종단면 형상 에 따라 등 단면 관 과 변 단면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변 단면 관 에는 원추형 관, 계단 형 관 과 주기 단면 관 등 이 있다.

응용 분야: 신제품 의 목표 시장,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방 설비 등 분야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시장 계획 을 전개 합 니 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헤 송.s31603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널리 사용되는 이유 분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헤 송.s31603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널리 사용되는 이유 분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헤 송.s31603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널리 사용되는 이유 분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헤 송.s31603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널리 사용되는 이유 분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캄사권하다소식
아캄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