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로 가125kva 건식 변압기설정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

  • 출시 시간:2022-09-27 11:38:09
  • 핵심어:

  • 페이지 뷰:214
  • 빠른 설명:

    안 로 가,안 로 가유침식 변압기 공장에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케이블 브리지의 감진 해결은 모선 브리지와 건식 변압기 중간의 단단한 연결을 수정하고 케이블 브리지에서 감진 해결을 한다.사용 장소에서 볼 때 건식 변압기는 대부

기사 내용
안 로 가유침식 변압기 공장에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케이블 브리지의 감진 해결은 모선 브리지와 건식 변압기 중간의 단단한 연결을 수정하고 케이블 브리지에서 감진 해결을 한다.

사용 장소에서 볼 때 건식 변압기는 대부분 필수 &ldquo에 응용된다.방화, 폭발 방지형 ”장소는 일반적으로 대중형 공사 건축, 다층 건축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다.유침식 변압기는 &ldquo 때문에;의외의 사고가 발생하다”이후에 기름이 새거나 누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화재 사고를 일으키는 다수의 응용 장소는 대,안 로 가전력 변압기는 적재 압력조절이 있다, 중형 공사 건축, 다층 건축에서 선택하기 쉽다.

안 로 가눈측정법은 바로 직원이 사람의 눈으로 작동 설비가 여기서 볼 수 있는 부위의 외형 변화에 대해 관찰을 전개하여 설비의 이상 상황을 발견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탈색, 편이, 갈라짐, 느슨함, 점화 연기, 기름 누출, 기름 누출, 끊어짐, 단락 고장 자국, 더러운 물건 연결, 침식 오탁 등은 모두 눈측정법에 따라 검사할 수 있다.따라서 목측법은 설비 순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방식 중의 하나다.

작동 중인 전력 변압기의 오일 샘플을 사용할 때에는 오일 탱크 하부의 가점 오일 밸브를 사용하거나 샘플링 밸브는 먼저 바닥에 쌓인 폐액을 약 kg 방출하여 오일 입구에 넣은 것을 깨끗이 정리한 다음에 오일 샘플을 취해야 한다.

향 모.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의 대표 방식은 다음과 같다. 영문 대문자는 한 번(또는 원변)의 연결을 나타내고, 영문자는 두 번(또는 부변)의 연결을 나타낸다. Y(또는 y)는 성형접선, D(또는 d)는 삼각형접선이다.

모두가 유침식 변압기를 응용할 때, 그것이 기름을 빌려 작업을 전개하는 것임을 알고 있다. 만약 유침식 변압기가 불이 나면 어떻게 하겠는가?여러분은 마땅히 어떤 대책을 세워야 합니까?

건식 변압기 공장


안 로 가125kva 건식 변압기설정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



파전 과정 계산의 첫 번째 단계는 전감, 용량과 저항기 등 인터넷 기본 파라미터의 계산을 전개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 기본 파라미터의 계산의 정확성은 파전 과정의 계산 결과에 비교적 큰 해를 끼친다. 전감 계산에 있어 좋은 모델은 무한장 변압기 철심기둥 실체 모델이지만 아직도 많은 계산 방식이 있다.

그 적절한 절약 전력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은 절차에서 도출해야 한다. 대용량 변압기의 유공 전력 손실: 대용량 변압기의 부하, cST=. 원래 설치된 kVA 변압기 대 kW. 소용량 변압기의 유공 전력 손실: 모 펌프실이 정상적으로 운행할 때 대의 펌프가 따로 작동하고 한 대의 펌프는 kW 전동기에 의해 추진되기 때문에 종종 부하는 kW 전동기이다.kW, 변압기 공장 소개 용량 사용률 % 왼쪽

유침식 변압기 운행의 실제 조작이 정상적인 상황에서 현장 운송 관리 직원이 책임진다. 네트워크 운행 내의 일주일 동안 운송 관리 직원은 변압기에 대한 안전 순찰 검사 폭을 높여야 한다. 모든 난제는 현장 공사 항목의 직원과 즉시 소통하고 교류하며 연락하여 기계 설비의 믿을 만하고 안정적인 운행을 확보해야 한다.

발전 과정도자기 탱크 및 겹유리 오일 위치계 누출 오일

만약에 유침식 변압기가 변압기의 뚜껑에 불타면 유침식 변압기가 고장이 나면 변압기의 아래쪽을 열고 적당한 부위를 놓아야 한다.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나면 유를 방출하여 침식 변압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검측 설비를 응용하여 즉시 불을 끄다.피해를 확장하지 않기 위해서는 소방대에 통보해야 한다.

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안 로 가125kva 건식 변압기설정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



유침식 변압기 회사

최신 컨설팅절연과 배열은 다르다.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에폭시 수지로 절연한다. 당연한 풍냉 대용량의 원심풍기로 냉각하고 유침식 변압기는 절연유로 절연을 전개한다. 절연유로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에서 절연유를 절연으로 하고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인 라디에이터(라디에이터)에서 배열을 한다.

모든 정상적인 상황에서 서로 다른 기름의 기름은 혼합할 수 없다. 특수한 상황에서 반드시 서로 다른 등급의 새로운 석유를 사용해야 한다면,안 로 가건식 변압기 운행 유지 보수, 이 지역의 요구에 따라 실제 빙도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혼합유를 확립하고, 이어서 기름 혼합 시험을 실시해야 한다.

비상시 의 소리

안 로 가전력 공급 시스템이 전자에너지를 전송하는 전 과정에서 반드시 전압과 출력 두 부분의 손실을 초래할 것이다. 같은 출력을 운송할 때 전압 손실과 전압 반비례, 출력 손실과 전압의 평방미터 반비례.변압기를 이용하여 전압을 높여 브레이크의 손상을 낮추었다.

건식 변압기 샤프트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에 유침식 변압기가 변압기의 뚜껑에 불타면 유침식 변압기가 고장이 나면 변압기의 아래쪽을 열고 적당한 부위를 놓아야 한다.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나면 유를 방출하여 침식 변압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검측 설비를 응용하여 즉시 불을 끄다.피해를 확장하지 않기 위해서는 소방대에 통보해야 한다.

아캄사기타 제품 정보
  • 단 동시가위식 승강 플랫폼 차산업 생산 효율 향상

    단 동시가위식 승강 플랫폼 차산업 생산 효율 향상

  • 울 프 스 버그돛대 유압 승강 플랫폼구매 관심의 4가지 요소

    울 프 스 버그돛대 유압 승강 플랫폼구매 관심의 4가지 요소

  • 콤 로전동 가위식 승강대업계 애프터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향상되어야 합니다.

    콤 로전동 가위식 승강대업계 애프터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향상되어야 합니다.

  • 콤 로승강 플랫폼 승강파이프라인 보호법

    콤 로승강 플랫폼 승강파이프라인 보호법

  • 콤 로간이 승강기 승강 플랫폼리프팅 산업에 대한 탁월한 공헌

    콤 로간이 승강기 승강 플랫폼리프팅 산업에 대한 탁월한 공헌

  • 콤 로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적용 가능한 산업 및 기능적 특성은 무엇입니까

    콤 로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적용 가능한 산업 및 기능적 특성은 무엇입니까

  • 세 나 강변 비 티유압 승강식 플랫폼 업체분류 및 성능은 무엇입니까?

    세 나 강변 비 티유압 승강식 플랫폼 업체분류 및 성능은 무엇입니까?

  • 석 효 도scb11 삼상배전건식변압기프로젝트의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석 효 도scb11 삼상배전건식변압기프로젝트의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안 로 가125kva 건식 변압기설정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 정보는 당사의 안 로 가125kva 건식 변압기설정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 안 로 가125kva 건식 변압기설정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안 로 가125kva 건식 변압기설정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안 로 가125kva 건식 변압기설정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안 로 가125kva 건식 변압기설정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