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 얀 자건식 변압기의 가격수술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출시 시간:2022-09-25 13:05:52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587

핵심 팁:카 얀 자,전력 변압기 링이 철멍에에 대한 절연 간격을 얻는 것은 링 중간의 절연 간격보다 훨씬 크다. 이것은 링이 철멍에 중간의 전장에 대해 멀고 링 중간의 전장에 비해 그렇게 고르지 않기 때문이다.권선 중간의 전장에서 케이

전력 변압기 링이 철멍에에 대한 절연 간격을 얻는 것은 링 중간의 절연 간격보다 훨씬 크다. 이것은 링이 철멍에 중간의 전장에 대해 멀고 링 중간의 전장에 비해 그렇게 고르지 않기 때문이다.권선 중간의 전장에서 케이블의 대부분은 권선 중간의 절연통(판)과 비슷하며, 즉 전장의 단선 분량이 크지 않다.

섬유 재료를 골라 볼트를 밀봉하여 해결하여 누출을 다스리는 목적을 달성하다.다른 하나는 볼트(너트)를 돌려 표면에 복세람 탈막제를 바른 후 표면에 원자재를 바른 후 꽉 조여 굳힌 후에 눈을 관리할 수 있다.

카 얀 자구용은 순찰에서 발견된 단점을 없애고 자기 방수 튜브 케이스 청소, 갈라지거나 바삭바삭한 가죽 패드 분해, 노드 검사, 비틀림, 기름이 적고 기름을 보충하는 것, 호흡면 덮개 실리콘 고무 검사, 분해 등이 있다.

전력 변압기는 현 단계에 캐비닛을 설치하고 고압 캐비닛이 이상화된 부대 시설 변압기로서 서로 다른 방수 등급에 따라 안전 보호 케이스를 조립할 수 있다.다층건물, 상업, 비행장, 터널 시공, 화학공업기업, 공장 등 관건 또는 독특한 자연환경 장소를 적용한다.

클 레 멘 슈 거야외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는 맑은 날이나 환경의 습도가 적은 건조한 날씨에 전개해야 하며,카 얀 자전력 변압기 울타리 규정,카 얀 자배전 변압기 회수,카 얀 자500kva 상자식 변압기 가격, 샘플을 채취할 때는 비나 눈, 모래 등 더러운 물질의 침입을 단호히 막아야 한다.

건식 변압기와 유침식 변압기의 차이:

전력 변압기는 제로 라인이 있어 작업 중의 설비와 연락한다. 서버가 운행 중에 형성된 전압은 케이블과 함께 전력 변압기를 보내기 때문에 전력 변압기는 전기 사용량 기계 설비에 운송을 전개할 수 있다.실제 전력 변압기의 영선은 어떻게 됩니까?다음에 저희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 얀 자건식 변압기의 가격수술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선택해야 한다.이차측에 격리 스위치가 없는 사람은 저전압 복합 절연자의 양측에 설치하고 절연 케이블로 차단기 양쪽의 절연 케이블에 연결해야 한다.

건식 변압기의 품질 수준은 외국과 비교하면 어떻습니까?

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의 흔한 문제

좋 은 평판.전력 변압기의 용적 선택이 너무 작으면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과부하되어 기계 설비를 망가뜨리기 쉽다.따라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은 전기 사용량의 반드시 선택에 근거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안 된다.

()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전력 변압기 철심은 고품질 결정을 선택하여 열간 압연 철산소 자석 코어를 중첩하고 도 전사 다단계 인터페이스에 놓는다.표면은 에폭시 수지 케이블 커버 코팅층으로 가리고 내구성, 녹 방지 처리로 해결하며 소음 방지.


카 얀 자건식 변압기의 가격수술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온도 제어기를 설치하고 저압 전자 코일 꼭대기의 매립 구멍 옆에 백금 열저항(Pt)을 설치한다. 변압기 회전 저항 제온을 검사하고 냉각 원심식 풍기를 정지하며 흔한 문제 경보를 개설한다. 초온 경보와 초온 점전 효과는 시험 변압기에 믿을 만한 과전압 보호 기계 설비를 제공하여 변압기 운행의 안전성을 시험한다.

어디따라서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의 작동 방지와 조절 부분에서 반드시 고장이 발생하는 상황에 따라 단락 고장점을 찾아 고장점을 잠그고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의 단락 고장 종류를 분석하여 분별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각 분야가 명확해지면 고장점의 스위치 전원을 끊고 직원들의 유지보수 업무가 순조롭게 전개되면 위해가 확장되지 않도록 더욱 보장할 수 있다.

우선, 건식 변압기는 내습성이 강하지만 일반적으로 개방식 구조이기 때문에 습기를 받기 쉽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생산하여 제조한 건식 변압기는 절연층 수준이 비교적 낮다(저연소 등급)따라서 건식 변압기는 공기습도 % 이하에서 운행해야만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얻을 수 있다. 건식 변압기도 장기적으로 운행을 정지하는 것을 방지하여 비교적 심각한 습기를 방지해야 한다. 접지저항치가 /V(운행작업전압)보다 적을 때 변전기가 비교적 엄격하게 습기를 받으면 시험운행을 중지해야 한다.

송유관(또는 오일 샘플 현판)이 없는 중소형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추출할 때, 작동하지 않을 때 유리 시험관 등 전력 변압기에서 밑바닥의 오일 샘플을 추출할 수도 있고, 기름을 바꾸는 방법으로 샘플을 대체할 수도 있다.

카 얀 자공정조가에 따라 용량변압기의 구매가격에 비해 건식변압기의 구매가격은 유침식변압기보다 훨씬 높다.

변압기는 운송이 부주의한 데다가 고압 도선이 가늘어 진동이 끊겼다(그러나 접지 장치).

작동 중인 전력 변압기의 오일 샘플을 사용할 때에는 오일 탱크 하부의 가점 오일 밸브를 사용하거나 샘플링 밸브는 먼저 바닥에 쌓인 폐액을 약 kg 방출하여 오일 입구에 넣은 것을 깨끗이 정리한 다음에 오일 샘플을 취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카 얀 자건식 변압기의 가격수술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카 얀 자건식 변압기의 가격수술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카 얀 자건식 변압기의 가격수술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카 얀 자건식 변압기의 가격수술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캄사권하다소식
아캄사최근 소식